박보영 Park Boyoung From. 映 From. YOUNG
'공감'으로 사람들을 위로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스튜디오 "From.映"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피상적인 위로보다 진심 어린 공감으로부터 위안을 얻습니다.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라는 말보다 '나도 너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어. 함께 이겨내자.'라는 말이 더 와닿듯이, 이런 '공감'과 '동질감'이 주는 위로의 힘을 빌려 "From.映"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풀어냅니다. 그리고 영상에 비춰지는 또 다른 '나'를 보면서 공감으로써 사람들을 보듬어 줍니다.
Studio "From. YOUNG" produces videos that comfort people with ‘sympathy’.

From time to time people receive consolation through sincere sympathy rather than superficial words of comfort. Like how words like ‘I too have worries like you. Let’s get through this together’ touch your heart than ‘Everything’s going to be alright’, Studio "From. YOUNG" turns people’s stories into videos with the help of the strength from this ‘sympathy’ and ‘sense of belonging’. Also, through looking at the other ‘I’ shown in the video, sympathy embraces people.
658231939

Brand Story

브랜드 키워드인 Reflect의 뜻이 담긴 한자 비칠 영映은 영상映像 또는 영화映畵에 들어가는 한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앞에는 편지에 주로 쓰여지는 From을 붙이면서 '비춰지는 것으로부터' 그리고 '또 다른 나로부터'라는 의미를 담아 네이밍했습니다.

658231880

Brand Promotion Video : Where do you find Comfort?

Where do you find Comfort?
여러분은 어떤 것에서부터 위로를 받으시나요?

이쁘게 핀 꽃, 누군가의 드라마 그리고 지난 추억들. 일상 속 크고 작은 것들에 위로를 받을 것입니다.
"From. 映"에서는 '또 다른 나 Another Me'를 영상에 그대로 담아내며 여러분들에게 위로를 전해드립니다.

Video Card

제 영상을 보며 느꼈던 따뜻함을 간직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비디오카드를 제작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꺼내 볼 수 있도록 엽서에 영상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 위로를 필요로 하는 또 다른 '나'에게 선물해주세요 :)

Exhibition View

658231807

Music Video : 편하다는 건 뭘까

원곡자: 이진아

자기도 모르게 감정을 숨기기 위해 가면을 쓰며 주변 사람들에게 벽을 치고, 또 몸에 엉켜있는 풍선처럼 걱정에 얽혀 나 자신에게조차 솔직해지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앞으로 받을지도 모르는 마음의 상처를 미리 두려워하면서 말이죠.

‘편하다는 건 뭘까?’

이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에 대한 답을 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고민을 그대로 담은 가사와 그런 우리의 모습을 비추어주는 영상이 자신을 돌아보게 하고 위로해줍니다. 주인공이 스스로 엉킨 풍선을 잘라내고 가면을 벗을 수 있도록 꿋꿋이 옆에서 기다려준 친구처럼, 이 영상도 자신을 온전히 드러내는 것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보듬어주고 그들의 용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