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관람을 위해 저전력 모드를 해제해주세요
최효원 Choi Hyowon SELF MADE PAGE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 Brand Design Project
SELF MADE PAGE는 타인을 소비하는 사회 분위기가 만연해지는 상황에서 저마다의 페이지를 멋지게 가꾸는 것을 도와주는 워크북 브랜드입니다.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의 증가와 이에 따른 건강한 사회 형성을 목표로 하며,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사소한 것부터 잊고 지내온 것까지 일상을 탐구하며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ELF MADE PAGE is a workbook brand that fashionably curates one’s personal page in a society that all too easily consumers the “other”. The brand aims to increase the number of people leading happy and self-led lives based on a solid understanding about themselves, and in doing so strives for the formation of a healthier society. To do so, helps its users identify their likes and dislikes, exploring their everyday lives from the trivial to the forgotten in order to find them the time and means to focus on themselves.

인사이트

모든 사람에게는 인생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하루, 한 달, 일 년, 사람들은 한 페이지씩 인생을 채워나갑니다. 하지만 빠른 시간 속에서 우리는 쉽게 많은 것을 지나치곤 합니다.
어쩌면 나를 소개하는 것보다 친한 친구를 소개하는 것이 더 편하고,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왜 그것을 좋아하게 되었는지 사소한 것들을 생각할 여유가 부족합니다. 미디어의 발달에 따라 타인을 소비하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고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개성과 삶에 대한 태도를 뚜렷하게 알지 못합니다.

브랜드 코어

저마다의 페이지를 멋지게 가꾸는 것을 도와주는 SELF MADE PAGE는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의 증가와 이에 따른 건강한 사회 형성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기록하고, 내 일상들을 탐구하며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이덴티티

브랜드는 사용자보다 큰 목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어떻게 브랜드를 활용하느냐에 따라 형형색색으로 변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조용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브랜드의 로고는 따로 색을 갖기보다는 압을 이용해 은근한 존재감을 표현합니다.

로고 타입은 총 세 가지로 이루어집니다. 브랜드는 사용자에 의해 완성되므로 획이 온전하게 끝맺어지지 않은 type A 와 사용자에 의해 완성된 브랜드를 의미하는 type B, 그리고 축약형인 type C가 있습니다. 색상 또한 검정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그라디언트의 그레이 스케일 안에서 사용되며 브랜드의 존재감을 절제합니다.

콘텐츠

SELF MADE PAGE의 주된 콘텐츠는 질문과 답변으로 이루어진 3개의 워크북입니다. 워크북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단한 질문부터 좀 더 깊이 생각해 볼 만한 질문까지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크북의 질문 페이지에서 질문을 골라 체크 후, 페이지로 넘어가 작성을 시작합니다. 생각 정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설명 페이지가 있어 막막할 때 Tip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단어-문장-시각화’의 단계로 이루어져 생각 확장을 도와줄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동봉된 다양한 형태의 스티커로 간편하게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491086953

전시 사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